A Review Of 호치민 밤문화
A Review Of 호치민 밤문화
Blog Article
현지 하급 가라오케는 저렴하게 놀수 있지만, 실제로 주변에 베트남어가 가능한 사람이 없으면 찾아가시기 힘듭니다.
이 게시글은 남성분을 위해 작성된 게시글이며, 어떤 종류의 밤문화가 있는지에 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호치민의 다양한 위치에서 맥주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마다 분위기와 메뉴가 조금씩 다르므로, 맥주와 음식을 즐기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길에 보이는 짧은 치마입은 베트남 여성들은 대부분이 주변 바에서 일한다고 보시면 됩니다.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만.. 처음에는 영어발음을 이해하기 힘드실거라고 봅니다.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가라오케가 있으며,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밖에도 동코이 거리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read more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부티크 매장에서는 아름다운 실크 자수 제품같은 독특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여성의 술은 특정 금액을 지급하고 무제한 마실 수 있는 노미호다이 시스템이 많은데,
우린 재방문 고객님들의 요청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선순위로 거의 다 해드리죠.뭐 특별히 바라는것도 없고…혹시 호치민에 따로 놀러와 이글보고 계시는 재방문고객님들이 계시다면 괜히 미안해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 경험상 그런분들이 고마운 마음에 또 다른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이런방식에 여행의 선순환이 게속 일어나더라구요.
아레나의 인테리어나 시설은 그리 화려하진 않지만 무난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도 호치민 평균 정도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곳에서는 맥주를 마시며 댄서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출 수 있습니다.
그런 정보를 보고나니 베트남의 유흥문화는 아직까지는 청정지역이라 생각된다. 다만 조금 아쉬운것은 골프여행을 하기위해선 호치민 골프장 그린피가 굉장히 비싸다. 그린피 가격만 조금 인하가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걸 제외하고는 호치민 밤문화는 정말 좋은 추억의 공간이었기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주는바 이다.
무분별한 주문은 여행 경비를 크게 소모할 수 있으므로, 주문 전 계산서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곳에는 마사지 가게도 매우 많은 편인데, 특히 업소 문 앞에 아오자이 차림의 여성 직원이 서있다면 이러한 곳들은 남성분들을 위한 마사지라는 뜻으로 해석해도 무방합니다.
Report this page